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화합과 소통으로 평화남산동의 희망을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2.12.12 14:39 수정 2022.12.12 02:39

평화남산동 체육회 송년의 밤 개최

김천시 평화남산동 체육회(회장 손영재)는 지난 9일 평화남산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체육회 임원, 단체장, 시민체전 참가 선수단, 후원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평화남산동 체육회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 김천신문

평화남산동 체육회는 코로나 19로 3년 만에 개최된 2022김천시민체육대회에서 모든 주민들의 협조와 단합된 마음으로 종합 3위라는 쾌거를 달성했고 이 값진 성과를 함께 참여한 분들과 나누고자 송년의 밤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내빈소개, 축사, 입상 선수단 상장 수여(△200m 릴레이 1위 △단체줄넘기 2위), 시민체전 평화남산동 활동 영상 시청, 기념촬영의 공식 행사와 2부 행사로 마술 및 색소폰 공연, 참석자들의 노래자랑 등 화합의 마당이 이어졌다.

ⓒ 김천신문

행사를 주최한 손영재 평화남산동 체육회장은 “올해 시민체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체육회가 평화남산동 주민이 하나가 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에 이우원 평화남산동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주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시민체전을 계기로 주민이 하나가 되어 함께 하면 할 수 있다는 저력을 확인했다”며 “우리 평화남산동이 원도심의 희망이 될 수 있는 동력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