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조마면 Happy together 우수 마을 시상식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2.12.13 10:29 수정 2022.12.13 10:29

제3회 조마면 Happy together 우수마을에 [신안3리] 선정

조마면은 9일(금) 제3회 조마면 ‘Happy together 우수 마을’로 선정된 신안3리 마을에 표창장과 시상금을 수여했다.



이번에 우수마을로 선정된 신안3리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했으며, 지난 11월에 실시한 심사위원회에서 특히 방역활동과 환경정비를 실시하여‘청결’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는데 주민 자체적으로 골목길을 청소하고 잡초 제거를 실시하여 청결 실천을 인정받았다.



우수마을로 선정된 신안3리에는 표창장과 함께 조마면 자체기금으로 마련된 시상금 100만원이 지급되었다.

최동해 신안3리 이장은 “이번 수상은 신안3리 주민들이 한 해 동안 마을 일에 적극 협조하여 얻은 좋은 결과이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청결하고 친절한 마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조마면장은 “김천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은 친절·질서·청결 등 실천 목표를 가지고 시민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누구나 찾아오고 싶은 김천시를 만드는 일이며, 앞으로도 조마면이 선도적으로 이 운동에 앞장서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