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사회종합

이우청 경북도의원, 사)대한민국 해병대전우회 표창장 수상

이남주 기자 입력 2023.09.03 14:16 수정 2023.09.04 14:16

정치하는 동안 해병대 정신을 항상 가슴에 새기겠다


해병 전우회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는 이우청 도의원
김천시 해병대전우회(회장 이병재)는 3일 오후 사무실에서 이우청 경북도의원(김천2지역구)에게 사)대한민국 해병대전우회 (총재 이상훈. 예비역 중장) 표창장과 감사패를 수여하였으며, 행사에는 김천시 해병대전우회 회원들과 김석조 김천시의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사)대한민국해병대 전우회는 “한번 해병대는 영원한 해병대” “정의와 자유를 위하여 충성을 다하며 국가의 안전 보장과 번영에 기여” “성숙한 민주시민으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안녕에 이바지한다” 해병대의 긍지 아래 상경하에 정신으로 단결과 화합을 도모“ 호국 충성 해병대의 역군으로서 모군 발전에 끊임없이 이바지 한다” 이러한 다섯 개의 해병대 헌장을 기치로 김천시 전우회는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이병재 김천시 해병대전우회장은 “ 이우청 전 김천시의회 의장(현 경북도의원)은 해병대 선배로써 해병대 전우회에 항상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아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해병대 343기로 군 생활을 마친 이우청 도의원은 “ 해병대 전우들의 사랑으로 지금의 자리에 있다”며 “정치하는 동안 해병대 정신을 항상 가슴에 새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