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지례면 사랑 가득 김장 나누기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3.11.24 14:24 수정 2023.11.24 02:24

맛있게 드시고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지례면 새마을부녀회(부녀회장 김명주)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인수)는 23일 지례면에서 맞춤형 복지지원 사업인 ‘2023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 김천신문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부녀회 회원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참석해 배추절임, 각종 양념 재료 등을 손수 준비해 320포기의 김장 김치를 담그고, 담근 김치는 소외계층 10가구 및 경로당 25곳에 전달했다.

새마을부녀회 회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점점 추워지는 시기에 김장 김치 봉사에 뜻을 모아준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합심해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단체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 김천신문

이정임 지례면장은 “이번 행사를 개최한 새마을부녀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어려운 환경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지만 큰 기쁨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김천신문

한편, 맞춤형 복지지원 사업은 김천 부항댐지사에서 댐 주변 지역 주민 공모사업으로 행복한 빨래방 운영 사업, 반찬 나눔 사업, 사랑의 가정방문 사업 등이 있으며 매월 지례면 새마을협의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