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종합일반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2023년 제4차 이사회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3.12.18 10:27 수정 2023.12.18 10:27

자원봉사자 가는 길엔 언제나 밝은 미래가 보인다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2023년 연말을 며칠 앞둔 지난 15일 자원봉사자가 일 년 동안 추진한 각종 사업에 대하여 다시 한번 되짚어 본다는 개념으로 2023년 제4차 이사회를 자원봉사센터 교육실에서 김정호 이사장, 김종철 부이사장을 비롯 이사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하였다.


이날 이사회는 특별한 절차 없이 김정호 이사장의 인사말에 이어 김경희 센터장의 1년간의 주요 추진사업에 대한 설명이 이어지고
이모 이사의 상벌에 대한 질의에 상벌위원장의 답변 그리고 서모 이사의 회의 시간 조정에 대한 건의, 그리고 기타 사항 토의 등으로 이어졌다.

문모 이사의 연말 불우이웃돕기의 일환으로 자원봉사센터 임원 전체의 의지로 복지단체에 100만 원을 기부하자는 제안에 참석 임원 전원 찬성으로 결정되면서 회의는 끝을 맺었다.


임원 모두 서로 간 돈독한 정을 나누고자 김천자원봉사센터에서 준비한 점심 식사 자리에서 김정호 이사장으로부터 마무리 인사를 건네받은 김종철 부이사장은 김천자원봉사센터가 앞으로도 신선하고 참된 생각 으로 봉사체계가 밝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길 기원하면서 올 한 해 모두들 고생하셨고 다가오는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는 인사말을 전 하였다.

한 해를 정리하고자 개최된 이사회라 특별한 의안은 상정되지 않았지만 1년 동안 자원봉사센터에서 추진하고 시행한 각종 사업에 대하여 임원진 서로 간 논의하고 토의하면서 잘된 부분은 큰 박수로 호응하고 다소 미진한 부분은 앞으로 더 잘해보자는 의지를 다지면서 그야말로 화기애애한 회의로 마무리 되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