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사회종합

평화남산동, 자유총연맹 12월 정기회의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3.12.19 10:20 수정 2023.12.19 10:20

적십자회비 모금 시행 안내 등 공지 사항을 전달 후 자유총연맹 자체 회의 순으로 진행

김천시 평화남산동 자유총연맹(분회장 문영인)은 18일(월)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 김천신문

이날 회의는 △ 취약계층 등유 LPG 난방비 지원사업 안내 △ 새해맞이 희망의 종 자율 타종 안내 △ 2024년도 적십자회비 모금 시행 안내 등 공지 사항을 전달 후 자유총연맹 자체 회의 순으로 진행됐다.

ⓒ 김천신문
문영인 자유총연맹 분회장은 “올해도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인해 자유총연맹이 더욱 발전할 수 있었다. 약 12년간 분회장으로 역임을 하면서 정이 많이 들어 아쉽기도 하지만 다음 해 새로운 임원진들이 있어 기대되며, 회원들께서는 앞으로도 많이 협조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김천신문

이우원 평화남산동장은 “평소 우리 평화남산동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벌써 올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이 되었다. 연초에 계획하셨던 일들 잘 마무리하고 건강관리를 잘하시길 바라며 내년에도 평화남산동과 자유총연맹이 더욱 발전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서 2024년도 자유총연맹 평화남산동 분회 임원진을 선출하고 12월 자유총연맹 정기회의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