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개령면 기관장협의회 월례회의 실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1.19 10:40 수정 2024.01.19 10:40

기관별 현황 및 애로사항 공유하며 화합 결의

개령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8일 행정복지센터 2층 면장실에서 기관장협의회 월례 회의를 개최하여 2024년 청룡의 해 개령면 발전을 위해 새롭게 화합을 결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개령면장을 비롯하여 진기상 시의원, 김우경 새김천농협개령지점장, 강맹현 개령중학교장, 이미영 개령서부초등학교장, 장준호 개령초등학교장, 신재숙 개령치안센터장, 김종상 아포통합중대장, 윤해영 개령어린이집 원장이 참석하여 기관별 현황과 홍보 사항, 애로사항을 공유했다.

먼저 개령면 행정복지센터의 인구 늘리기 운동 참여 협조, 공직선거법 준수 안내를 시작으로, 학교에서는 올해 입학생과 졸업생 현황, 2024년도 행사 추진 계획 등을 공유했고, 치안센터에서는 최근 면 지역에서 절도, 보이스피싱 등 각종 범죄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음을 알리며 범죄 예방을 위해 각 기관에서 적극 협력해 달라고 요청했다. 어린이집에서는 올해도 어린이집 아이들이 다양하게 즐기고 배울 기회가 많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한편으로는 저출산에 따른 원아 감소로 인한 어려움을 공유하며 기관별 협조를 구했다.


임동환 개령면장은 “연초 바쁜 시기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모두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올해도 개령면의 발전을 위해 가족 같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분야별 애로사항도 공유하고, 상호 협력하며 화합했으면 한다.”라며 면 발전을 위한 기관장 간 협력과 단합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