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사회종합

김천대학교 골프최고위과정 제3기 수료식 가져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2.22 17:32 수정 2024.02.22 05:32

김천대학교는 제3기 골프최고위과정 수료식이 21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개최되었다.




수료식에는 윤옥현 총장, 고윤희 평생교육원장, 수료생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생교육원 교육지원팀장 이예종 교수(사회복지전공)의 진행으로 상장 및 수료증서 수여, 기념사, 골프최고위과정 3기의 1년 동안의 추억을 되새기는 김행자 회장의 회고사와 기념 동영상 상영, 단체사진촬영 등이 진행되었다.

제3기 골프최고위과정은 2023년 3월 15일 입학을 시작으로 1년간 유명 프로골퍼 강사들의 골프룰 과 매너 특강 및 숏게임, 드라이버와 우드를 이용한 장타와 방향성 등 필드 실습수업과 골프대회 및 국내외 골프연수 교육과정을 이수하였다.

윤옥현 총장은 기념사를 통해 “1년 동안 골프최고위과정 모든 프로그램을 무사히 잘 마치며 수료를 하게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앞으로도 수료생들의 일취월장한 골프실력으로 지역사회의 여성골프 발전에 힘을 실어줄 수 있기를 바라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기를 기원드린다.”라고 전하였다.

골프최고위 3기 대표 김행자 회장은 “새로운 인연들과 소중한 1년의 시간을 보내면서 너무 즐거웠고, 행복한 추억들을 만든 것 같다. 김천대학교 골프최고위과정 교육기간 동안 전문 프로님들의 실습교육과 해외연수를 통한 다양한 경험들이 유익하고 보람된 시간이였다. 교육을 마칠 때 까지 서로 함께 하며 최선을 다해준 3기 동기들에게 감사하고 또 감사드린다.”라고 회고사를 전했다.

김천대학교 최고위골프과정은 2021년 3월에 개설하여 3년차 교육생 모집과 수료생 배출을 하였으며, 필드 레슨, 숏 게임 등 100% 실기위주의 교육으로 골프실력 향상 및 인적네트워크 형성으로 지역민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으며, 교육은 1년과정 으로 매주 수요일 포도CC, 파인밸리골프클럽 등에서 실력있는 전문프로의 골프 레슨 및 학기별 국내외 골프연수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전화 054-420-4162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