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생활일반 종합

사)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2024 제2차 이사회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6.12 16:43 수정 2024.06.12 04:43

항상 나눔 실천으로 밝은 김천 만들자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때 이른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6월 중순 “항상 나눔 실천으로 밝은 김천 만들자”라는 타이틀 아래 자원봉사에 대한 의견 나눔과 더불어 상정된 의안을 의결했다.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2024 제2차 이사회가 12일 자원봉사센터 교육실에서 김정호 이사장, 김종철 부이사장 및 이사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날 이사회는 나영돈 국장의 성원 보고에 이어 김정호 이사장의 개회선언, 인사말, 심의 및 의결안건 상정이어 상정 된 안건에 대한 설명, 그에 따른 질문, 건의사항, 그리고 기타사항 토의 등으로 간략하게 마무리됐다.


김정호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정기 총회 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6월이다. 올해는 유난히 덥다는 예보가 있는데 모두들 건강 챙기시길 기원하면서 지난 4월 김천자원봉사센터에 새 식구가 들어와 기대하는 바가 크다. 우리 모두 한마음으로 활기찬 센터로 만들어 보자”고 했다.

본 회의 의결사항은 김천자원봉사센터에서 신청 또는 공모에 선정된 사업별 보조금에 대한 추가경정예산 상정에 관한 건으로 원안대로 가결되었다.
이번 가결 된 사업들은 소소하지만 시민들께 직접 다가가는 사업으로 특히 어린이. 청소년들이 많이 참여해 경험하고 체험 할 수 있음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는 생각이다.

회의 종료 후 참석자 모두 한자리에서 점심을 나누면서 서로 간 덕담 주고 받으며 다가올 3분기 이사회를 고대하면서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