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정치

국민의힘 윤상현 의원, 배낙호 후보 지지유세 참여

김희섭 기자 입력 2025.03.31 20:38 수정 2025.03.31 08:38

31일 퇴근길 대곡동 사거리 유세 현장에 수많은 지지자들 몰려
근거없는 비방으로 지저분한 선거를 일삼는 후보를 심판하자!

4.2김천시장재선거를 위한 이틀간의 사전투표를 마치고 맞이하는 유세, 마지막 선거유세 하루를 앞둔 3월의 마지막 날, 퇴근시간이 임박하자 대곡동 사거리는 차량들로 붐비고 빨간색 국민의힘 당복을 입은 수십명의 당원, 지지자, 당직자, 당 소속 시도의원들이 선거 로고송에 맞춰 일사불란한 율동으로 지지를 호소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상대 후보로부터 비방과 네거티브 공격을 받으면서도 오로지 정책으로 선택받고자 시민들 앞에선 믿을 수 있는 정직하고 깨끗한 후보, 배낙호,~~” 구호는 메아리쳐 울러퍼졌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유세를 도와주러 멀리서 방문한 보수의 아이콘 국민의 힘 유상현 의원은 “ 국민의힘 배낙호 후보만이 김천의 발전을 가져올 수 있는 경험과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시민들은 잘 알고 있다. 압승을 거둘수 있도록 모두 힘을 모으자”고 연설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이날 유세현장에서 최병근 도의원, 나영민 시의장이 지지연설을 했고, 황두영 도의원(구미)이 지지 방문을 했으며 김천노인대학 학생, 한국노총 김천지회 회원들이 유세에 힘을 보탰다.
ⓒ 김천신문

한편 지난28일, 29일 양일간 실시된 사전투표에서 총선거인수 117,704명중 21,592명이 투표해 18.34%의 사전 투표율을 보였다.

사진 :나문배 취재본부장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