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음악 종합

대룡초, 바다를 만나고 하늘로 뛰어오르다!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5.04.03 16:16 수정 2025.04.03 04:16

1학기 봄 현장체험학습 실시

대룡초등학교(교장 박창욱)는 지난 2일, 전교생을 대상으로 봄 현장체험학습을 실시했다. 이번 체험학습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창의력과 탐구심을 기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 김천신문
학생들은 먼저 대구 아쿠아리움을 방문하여 해양 생태계를 직접 관찰하고 다양한 해양생물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시간을 가졌다. 수족관을 거닐며 다양한 어종을 관찰하고, 신비로운 해양생물들이 서식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체험했다. 특히 상어, 가오리, 해파리 등이 유유히 헤엄치는 모습은 학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또한, 해양생물의 생태와 환경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배우는 뜻깊은 기회가 되었다.

학생들은 바운스 트램폴린파크로 이동하여 신나게 몸을 움직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자유롭게 뛰어오르며 에너지를 발산하는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건강한 신체 활동의 중요성을 체험했다. 트램폴린 존에서 높이 뛰어오르며 균형 감각과 순발력을 기르고, 장애물 코스와 점프 게임을 통해 도전 정신을 키우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 놀이를 즐기며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 김천신문
박창욱 교장은 “이번 현장체험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교실을 벗어나 직접 체험하며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 건강한 생활습관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에게 유익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창의적이고 건강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