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행정

박보생 시장, ‘2014 대한민국 창조경제 CEO대상’수상

권숙월 기자 입력 2014.06.26 18:05 수정 2014.06.26 06:05

시민중심경영부문 수상

    
ⓒ i김천신문

박보생 시장은 지난 26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열린 ‘2014 대한민국 창조경제 CEO대상(시민중심경영부문)’을 수상했다.

동아일보와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동반성장위원회에서 주관하는 ‘2014 대한민국 창조경제 CEO대상’은 탁월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과 타지방자치단체에 모범이 되는 단체장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박보생 김천시장은 민선5기 4년 간 지역경제, 기업유치, 문화 및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김천의 경쟁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가를 받아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 i김천신문

또한 김천을 대한민국 국토의 중심에서 명실공히 지역을 이끌어 갈 도시로써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변화의 물결을 주도했으며 특히, 민선시장으로서 항상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민의수렴에 앞장서 온 점 등이 시민중심경영부문대상 수상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심사위원회는 “박보생 시장은 민선5기 동안 기업유치와 스포츠산업 개발에 역점을 두고 혁신도시 김천을 무리없이 이끌었다”며 “특히 시민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민생현장을 직접 챙기는 등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점에 주목했다”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 i김천신문

박보생 시장은 “권위있는 2014 대한민국 창조경제 CEO대상 수상은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하라는 뜻으로 여기겠다. 앞으로 더 많은 노력을 통해 시민과의 활발한 소통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김천의 경쟁력을 높여 대한민국 최고의 도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i김천신문
ⓒ i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