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립도서관은 22일부터 25일까지 2017년 제1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문화강좌는 독서토론논술, 어린이북아트, 논리속독 등 어린이들의 풍요로운 독서문화생활을 위한 다양한 독서관련 강좌. 이와 함께 어린이들의 올바른 역사인식에 도움을 줄 인물역사교실, 마인드맵 한국사 강좌 및 아이클레이, 동화구연, 창의가베 등 다양한 취미교양 강좌가 개설돼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더불어 창의력 향상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모집대상은 6~7세 유아와 초등학생 295명이며 수강료는 무료(교재비와 재료비는 수강생 부담)이다. 강의는 3월부터 5월까지 시립도서관과 작은도서관 5개소(푸름찬·달봉산·김산고을·삼산이수·드림밸리)에서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수강 희망자의 보호자가 신청서와 신분증, 가족관계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해 시립도서관 및 해당 강좌가 개설되는 작은도서관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시립도서관(전화 437-78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도서관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복합문화공간으로써의 역할을 선도하고 시민들의 평생학습에 기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며 “지역의 수준 높은 강사진으로 이뤄진 완성도 높은 문화강좌에 시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