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미담

KT&G김천공장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정효정 기자 입력 2017.09.28 17:34 수정 2017.09.28 05:34

다문화 26가정에 각 15만원 온누리상품권 전달

ⓒ 김천신문
다문화가정이 추석명절을 느낄 수 있도록 KT&G김천공장 직원들의 후원으로 전통시장 장보기 체험 행사를 28일 오후 3시부터 황금시장 일원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기양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김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센터장 정욱스님, 손권만 황금시장상인회장, 안민 시청 행복나눔과장, 이승수 KT&G노조위원장, 정수웅 단장을 비롯한 이번 행사 관련 내빈과 다문화 26가정 가족들이 차석했다. KT&G김천공장직원들이 후원해 각 가정에 15만원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이수정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사무국장의 사회로 내빈소개 및 인사말, 센터 사업안내, 김천청년상인창업지원사업 안내, 온누리상품권 전달, 기념사진 촬영, 전통시장체험 및 장보기 순으로 진행됐다.

센터장 정욱스님은 이렇게 마음을 보여주신 KT&G김천공장 직원들과 행사를 주선한 김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 등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며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덕담을 하는데 이는 추석이 풍석한 시기이기에 모두가 풍요롭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건내는 인사라며 오늘 이 행사가 이 자리에 참여해 주신 가족들에게 더욱 풍요로움을 선물해 주는 것 같다고 했다.

이승수 KT&G노조위원장은 작은 마음이지만 우리 직원들의 정성으로 풍요롭고 행복한 추석을 맞이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IMG11@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