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김천송설동창회 최대원 회장 연임

김민성 기자 입력 2017.12.26 17:34 수정 2017.12.26 05:34

500여 송설인 한자리 모여 송년회

ⓒ 김천신문
김천송설동창회 2017 정기총회 및 제37회 송설인의 밤 행사가 22일 오후 630분 김천탑웨딩에서 열렸다.

ⓒ 김천신문
이날 행사에는 총동창회 최동현 회장, 이동식 이외수 재단이사, 백락광 수석부회장, 윤주섭 송복수 최원창 김충섭 임인배 자문위원, 도의회 김응규 의장, 김천고 이병석 교장, 김천중 이경근 교장 등 내빈과 김천동창회 최대원 회장 및 임원, 동문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 김천신문
우길한 동문이 단장으로 있는 주부그룹사운드 매그파이의 신나는 식전공연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이세순 사무국장의 사회아래 1부 정기총회, 2부 송설인의 밤 행사로 나눠 진행됐다.

ⓒ 김천신문
정기총회에서 최대원 회장이 동문들의 만장일치로 2년 더 연임하게 됐으며 감사에는 최성호 배철호 동문이 선출됐다. 또 내년 총동창회장기 쟁탈 기별축구대회 주관기인 39회 홍영진 대회장 및 임원들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 김천신문
이 자리에서 이성우(17) 박원효(22) 동문이 자랑스러운 송설인으로 선정돼 상패와 꽃다발, 송설순금배지를 받았다.

자랑스러운 송설인상은 매년 김천동창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동문을 대상으로 자문위원단에서 추천, 선정하고 있는 상이다. 이성우 동문은 장학금 기부 및 동창명부 제작 조언의 공으로, 박원효 동문은 김천신협이사장으로 재임하면서 많은 지역사회환원활동으로 시 및 모교, 동창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선정됐다.

ⓒ 김천신문
최대원 회장은 전통과 역사의 사학명문인 모교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동문여러분의 한결같은 애정과 노력에 감사드리며 다시 시작된 2년의 임기동안 모교발전과 동창회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김천신문
특히 김응규 도의회 의장의 축사에 이어 내년 지방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동문들의 인사를 듣는 자리도 마련돼 시장선거 출마예정자인 김충섭 전 부시장과 도교육감선거 출마예정자인 임인배 전 국회의원이 인사말을 했다. 또한 시의원 출마예정자인 박영록 동문이 건배사를 했으며 이외 윤주섭·김정호 고문이 건배사를 했다.

끝으로 규젤 밸리 댄스 박옥희 원장 및 단원들의 축하공연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IMG11@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