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종합

박보생 시장 순방 부항면 주민간담회

정효정 기자 입력 2018.01.24 09:58 수정 2018.01.24 09:58

면 발전방안에 대한 주민건의에 성실히 답변

ⓒ 김천신문
부항면에서는 지난 23일 박보생 시장과 주민과의 간담회가 열렸다. 이번 간담회는 박보생 시장의 읍면동 연두순시의 일환으로 김응규 도의회 의장, 배영애 도의원, 이진화 시의원 및 부항면 기관단체장과 주민 150여명이 모인 가운데 부항면 주요사업 현황보고와 박보생 시장 주재의 주민간담회로 진행됐다.

행사시작에 앞서 김희동 이장협의회장과 박상임 부녀회장이 박보생 시장에게 환영의 뜻으로 지역농산물과 꽃다발을 선물하는 등 내내 훈훈하게 진행됐다.

안재석 면장은 작년에 준공된 청정부항 짚와이어를 비롯해 현재 추진 중에 있는 출렁다리건설, 생태체험마을조성, 수변경관조성 등 부항댐과 연계된 관광개발사업과 지역농업을 접목한 발전방안에 대해 보고했다.

박보생 시장이 주재한 주민간담회에서는 식당, 편의시설 등 부족한 근린생활시설 확충문제, 짚와이어 운영에 대한 김천시 지원방안, 사등2~두산간 도로확포장 건의, 물소리생태숲 활성화방안, 지좌리 생태체험마을조성에 따른 주민소득증대방안 등에 대한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이에 박보생 시장은 부항댐건설로 인한 수몰민들의 아픔을 위로하면서 주민들의 건의사항에 대해 시급한 사항은 관계부서에 지시해 처리하고 시간이 걸리는 사항은 예산, 법규 등 종합적 검토를 통해 진행할 것이라 답했다.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