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음악 종합

DGB대구은행, 김천시에 도서 1천39권 기증

권숙월 기자 입력 2018.02.27 16:45 수정 2018.02.27 04:45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 경영’ 일환

ⓒ 김천신문
DGB대구은행은 26일 오후 김천시청을 찾아 지역민과 소통하기 위한 도서 1천39권을 기증했다.

도서는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경영’의 일환으로 DGB대구은행 임직원에게서 기증받은 것으로 마련됐다. DGB대구은행은 2017년 상반기 ‘세계 책의 날’ 기념 도서 기증과 하반기 DGB대구은행 창립 50주년 기념 도서 기증 등 총 2회에 걸쳐 1천39권의 책을 모았다.
이렇게 마련된 도서는 인문, 경제경영, 문학, 아동, 과학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양질의 도서로 김천 시민들과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전달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DGB대구은행 이준걸 본부장은 “지역민을 위한 지식 나눔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는 DGB대구은행 임직원의 마음이 김천 시민에게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보생 시장은 “10개의 작은 도서관과 38만여권의 도서를 소장한 김천시립도서관은 기증받은 도서를 다양한 나눔행사에 활용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DGB대구은행 박인규 은행장은 “다채로운 독서경영으로 사내 도서실 운영, CEO추천도서 공유, 시즌별 책읽기 캠페인 등을 실시해 직원 자아발전 도모와 업무 능력 효율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면서 “임직원뿐 아니라 지역민과도 책 읽는 즐거움을 공유해 더욱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했다.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