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지역경제 행사

해피투게더 김천사랑 상품권발행

이동현 기자 입력 2019.08.02 16:46 수정 0000.00.00 00:00

발행기념 8월1일∼9월30일 2개월간 10% 할인판매

ⓒ 김천신문


김천시는 8월 1일 오전 NH농협은행 시청 출장소에서 김천사랑 상품권 최초 발행일에 맞춰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충섭 김천시장,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 NH농협은행 김천시지부장, 상인회장, 외식업․숙박업․휴게음식업․미용업 등 관련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해 기념식을 갖고 상품권을 구입하는 등 김천사랑 상품권의 성공적인 발매 개시를 기념했다.

특히, 김천사랑 상품권 발매개시 기념으로 8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2개월간 개인 현금 할인율을 10%로 판매 실시할 계획이며, 평소에는 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상품권 판매는 NH농협은행, 대구은행, 김천농협(본점), 새김천․대신동․평화동․중앙새마을금고, 김천신협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천사랑 상품권은 가맹점으로 등록된 업소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가맹점 현황은 김천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가맹점으로 등록된 업체 수는 약 450개소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상품권 판매가 시행되면 가맹점 등록 신청이 대폭 증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충섭 시장은 “김천사랑 상품권이 유통되면 우리 지역의 자금이 외부에 유출되지 않아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김천사랑 상품권이 우리 김천 지역경기에 온기를 불어넣는 불씨가 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말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