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2022년 김천시민체육대회 정산 보고회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2.11.07 10:40 수정 2022.11.07 10:40

남면 체육회원들의 노고에대해 서로 감사함을 전하는 시간을 가져

남면 체육회는 지난 4일 행정복지센터 3층 강당에서 남면 체육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김천시민 체육대회 정산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에서 체육회는 10월 14일 개최된 김천시민 체육대회를 준비하면서 발생한 수입과 지출내역을 살펴보며, 시민 체육대회를 위해 앞장선 남면 체육회원들의 노고에대해 서로 감사함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남면은 지난 14일 개최된 김천시민 체육대회에서 5개 종목 총 24명의 선수가 참가했고 경기 승패와 상관없이 모두가 체육대회를 화합의 장으로 여기고 대회를 즐겼다. 2부 시민노래 자랑에서는 남면 대표참가자가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대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도 했다.

여홍기 체육회장은 “이번 김천시민 체육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분들께서 참석해주시어 자리를 빛내주셨다. 바쁘신 와중에도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남면 체육회원 및 남면행정복지센터 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 김천신문
이광수 남면장은 “여러분들의 구슬땀이 모여 이번 대회를 면민 화합의 장으로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남면과 남면체육회의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해 많이 협조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