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제3회 대신동`Happy together 김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2.11.07 14:59 수정 2022.11.07 02:59

초등학생 그림 공모전 시상식 및 전시회 개최

대신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지난 4일, 대신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그림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9월 대신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규탁) 주관으로 시행한 ‘제3회 대신동「Happy together 김천」 초등학생 그림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작품 23점에 대한 시상식으로, 최우수상(김천시장상), 우수상, 장려상, 입선으로 선정된 학생들에게 상장 및 소정의 부상을 전달하고, 참석해주신 내빈들의 격려사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이번에 선정된 우수 작품에 대한 전시회는 대신동 행정복지센터, 김천시청 1층 로비에서 11월에 각 2주간 진행된다. 최규탁 주민자치위원장은 “공모전를 통해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취지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대신동을 대표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김윤수 대신동장은 “학생들의 그림을 통해 어린이들이 생각하는 대신동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고, 이를 바탕으로 더 친절하고 질서를 지키며 청결한 대신동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