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광)은 지난 18일 감문국이야기나라 물놀이장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안전요원 및 고객 응대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서비스(CS)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CS교육 전문기관에서 제공하는 영상을 시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다양한 민원 사례를 통해 민원 응대 요령 및 민원 응대에 필요한 소통기법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공단 관계자는“앞으로도 정기적인 CS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현장에서 실제로 발생하는 다양한 사례에 맞춰 직원들이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하겠다. 또한 교육을 통해 직원들에게 건전한 공공서비스 마인드가 정착되어 고객만족도가 향상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이라고 하였다.
김재광 공단 이사장은 “정기적인 CS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고객 응대 역량이 강화될 것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눈높이에 맞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