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개령면 이장협의회 8월 정례회의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3.08.24 14:40 수정 2023.08.24 02:40

Happy together 김천 행복한 공동체를 위한 친절소

개령면에서는 24일 개령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8월 이장 회의 및 ‘Happy together 김천’ 교육을 실시하였다.


회의에 앞서 진행된 ‘Happy together 김천’ 교육은 경애리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한 친절소통의 중요성’을 주제로 이장님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이날 교육을 들은 이장님들은 “주민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방법 밝은 인사부터라는 것을 배웠다.”라며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Happy together 7대 실천 목표를 되새기는 것을 시작으로 △김천 愛 주소 갖기 운동 △김천 시니어 가요대제전 참여 안내 △체납세 징수 △탄소중립 포인트제 가입안내 △기본형 공익직불제 교육 이수 안내 △김천 고품질 샤인 머스캣 생산을 위한 방안 등 공지사항 전달 후 자체 회의를 진행했다.


안진규 이장협의회장은 “바쁜 농번기에도 해피투게더 교육 및 회의에 빠짐없이 참석해주신 이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장협의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확산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임동환 개령면장은“항상 시정 발전에 솔선수범하여 참여해주시는 이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주민과 행정이 한마음 한뜻으로 행복한 개령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