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자산동 청년협의회 행복경로당 연말 나눔 행사 시행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3.11.23 10:18 수정 2023.11.23 10:18

맛있는 간식 드시고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자산동 청년협의회(회장 김종헌)는 지난 21일 항도 경로당을 찾아 자산동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행복 경로당」 운영을 위해 어르신들을 모시고 음식 나눔 행사를 열었다.

ⓒ 김천신문

자산동 「행복경로당」은 자산동 관내 경로당 7개소와 11개 관변단체가 자매결연을 하여 2022년부터 연중 지속해서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단체의 정기적인 방문과 봉사로 어르신 복지증진에 큰 몫을 하고 있어 어르신들의 호응과 신뢰를 얻고 있다.

ⓒ 김천신문

이날은 성큼 다가온 추위에 대비하여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든든하게 겨울을 나실 수 있도록 자산동 청년협의회 회원 20여 명이 경로당에 방문해 따뜻한 치킨과 피자 등 간식을 대접하고 담화를 나누었다.

ⓒ 김천신문

자산동장(김경하)은 “추운 날씨에도 어르신들을 위해 주저하지 않고 나눔 행사에 발 벗고 나서주신 청년협의회원들께 감사드린다. 거창한 나눔이 아니어도 소소한 나눔으로 가까이 다가가서 어르신들에게 건네는 말 한마디 관심 하나하나가 모아져 따뜻한 자산동을 이끌어가고 있다”라며,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살피겠다.” 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