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김천시지회는 지난 21일 김천시립도서관에서 경상북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회 박선하 부위원장,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안민 관장과 박희만 지회장, 임직원 및 회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업무평가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평가회에서는 지난 1년간의 지회 사업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활동 영상을 시청하였으며 각 사업별로 한 해 동안 진행한 사업실적을 상세하게 보고함으로써 지회 사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높이고 사업에 대한 평가 및 욕구조사를 통하여 앞으로의 개선 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화합의 시간으로 하반기 여성장애인 건강증진사업으로 진행한 컵타 교실에 참여한 여성회원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으로 직접 컵타 공연을 펼침으로 피로에 지친 회원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였으며 이규홍 강사와 함께 웃음의 효과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즐기며 업무평가회를 마무리하였다.
박희만 지회장은 “오늘 평가회를 통해 2023년도 전체 업무를 되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고 귀한 시간 내어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이번 기회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추진한 사업에 대해 재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나가며 푸른 용의 해인 2024년 갑진년 새해에는 더 발전하는 김천시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