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대덕면, 봄을 심다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5.03.31 14:26 수정 2025.03.31 02:26

대덕면 3개 단체와 함께 꽃밭 조성

김천시 대덕면(면장 홍영기)은 지난 29일 대덕면 소속 단체 회원들과 함께 행정복지센터 청사 인근에서 꽃묘 식재 활동을 진행하며 봄맞이 환경 정비에 나섰다.

이날 행사에는 대덕면 농악단, 생활개선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회원들이 참여해 꽃잔디 5,000본과 금잔화 2,000본을 행정복지센터 뒤편 꽃밭에 심으며 봄맞이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 김천신문
농악단 정주섭 단장은 “대덕면 가꾸기에 참여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꽃들이 잘 자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으며, 생활개선회 이업순 회장은 “봄과 함께 꽃이 만개하면 주민들과 대덕을 찾는 방문객들이 멋진 추억을 담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윤광혁 위원장은 “대덕면이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힐링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김천신문
홍영기 대덕면장은 “이른 아침부터 힘써주신 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김천신문
한편 대덕면은 이번 꽃묘 식재뿐만 아니라 개나리길 조성, 환경 정비 활동 등을 지속해 추진하며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