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음악 행사

김천제일병원, ‘제일 MOVIE 데이’행사 개최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5.06.16 10:03 수정 2025.06.16 10:03

임직원 재 충전과 소통의 시간 마련

의료법인 덕산의료재단 김천제일병원은 개원 27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의 재충전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특별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 김천신문
6월 12일에서 13일 양일간 율곡 CGV에서 개최된 ‘제일 MOVIE 데이’는 단순한 영화관람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병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상영 전 추첨을 통해 영화굿즈와 CGV콤보 등의 선물을 증정하며 분위기를 복돋았고 현장에서는 사진 콘테스트도 함께 열려 직원 간 유대감을 높이는 데 기여했다. 행사 종료 후에는 참석자 전원이 자발적으로 영화관을 정리해 뜻깊은 마무리를 더했다.

강선지 기획실장은 “이번 행사는 직원들의 재충전과 조직문화 강화를 위해 기획된 행사로 단순한 영화 관람을 넘어 임직원 간 소속감을 회복하고 유대감을 높이는 시간이라 생각한다. 앞으로 더 자주, 더 즐겁고 알찬 행사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했다.
끝으로 이왕복 병원장은 “행사에 참여해주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잠시나마 쉼과 여유를 누리며 서로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전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천제일병원은 앞으로도 임직원 모두가 소속감을 느끼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