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천신문 |
존경하는 김천시민 여러분, 자유한국당 김천시장 예비후보로 등록한 최대원 시민여러분께 출마의 인사를 드립니다. 후보등록 후 첫 시작으로 충혼탑을 참배해 순국선열과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애국지사, 국가유공자 분들에게 김천발전을 위해 제가 가진 모든 역량을 바쳐 1등 도시 김천을 반드시 만들겠다는 각오를 말씀드렸습니다.
박팔용 전 시장님의 도전과 열정, 개척의 리더십과 박보생 시장님의 친화력, 섬세함을 바탕으로 도시경쟁력을 갖춘 명품 도시로 한층 더 도약시키겠습니다. 대결과 대립, 분열보다 김천발전의 열망을 하나로 결집시키는 통합의 리더십을 구현하겠습니다. 포용하고 수용하고 토론하며 소통하는 시장으로 시민 한 분 한 분 소외되지 않도록 읍·면·동 어느 한 곳도 차별받지 않도록 꼼꼼하고 세밀하게 직접 챙기겠습니다.
대기업 유치를 통해 일하고자 하는 사람이 제대로 일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일자리 현황 상황판을 시장실에 설치해 매일매일 체크하고 업무의 제1순위로 처리하겠습니다. 일자리가 넘쳐나는 김천! 젊은이들이 넘쳐나는 김천! 관광객이 넘쳐나는 김천을 꼭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여러분들의 꿈과 희망을 실현할 수 있는 듬직하고 믿음이 가는 ‘똑’소리 나는 최대원의 손을 꼭 잡아주십시오. 살기 좋은 1등 도시 김천건설로 보답하겠습니다. ⓒ 김천신문
-자유한국당 경상북도지사 예비후보 이철우 지지선언문
자유한국당 경북 김천 출신 이철우 경북도지사 예비후보 지지선언이 봇물을 이루고 있습니다. 저 자유한국당 김천시장 예비후보 최대원은 저와 인맥이 많은 자유한국당 경북당원과 김천송설동창회원을 비롯한 경북의 기업인, 저를 지지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적극적이며 전폭적인 지지를 선언합니다. 그리고 이철우 후보가 당내 아름다운 경선을 거쳐 자유한국당 경상북도지사후보로 확정되고 더 나아가 민생 경북도지사에 당선될 것을 확신합니다.
자유한국당 김천시장 예비후보 최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