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음악 행사

김천대 제8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김민성 기자 입력 2018.03.09 09:51 수정 2018.03.09 09:51

경영인 필수 덕목·인적네트워크 향상 도모

ⓒ 김천신문
김천대학교 제8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이 8일 오후 630분 대학본관 6층 다비드홀에서 열렸다.

ⓒ 김천신문
이날 입학식에는 김천대 윤옥현 부총장과 박희룡 대학원장, 총교우회 정용현 회장, 이순기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회장단, 8기 신입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홍길 대학원 주임교수의 사회아래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환영사, 격려사, 영상물상영,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 김천신문
윤옥현 부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최고경영자 과정의 교육프로그램은 지역의 CEO분들이 최고의 경영인으로 갖춰야할 전문지식과 조직 및 기업을 효율적으로 관리 운영하는데 필요한 소양 지식을 갖출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나아가 원우 분들의 소통의 자리를 만들어 최상의 인적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과정이라 설명하고 이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학교발전, 지역사회 발전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관심과 열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김천신문
정용현 총교우회장은 축사를 통해 “8기 원우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학업에 충실해 영광스러운 졸업을 하길 바란다고 인사하고 총교우회는 더 활발하고 화합된 분위기를 유지해 나갈 것이며 모두 단합해 총교우회가 무궁한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사랑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 김천신문
1
년 과정의 김천대 최고경영자과정은 필요로 하는 정보 제공은 물론 경영 능력 배양을 위한 이론과 기법 등을 교육한다. 기업경쟁력 향상과 지도자가 갖춰야할 덕목 향상을 위해 국내 각계각층의 저명인사를 강사로 초청해 리더십, 경영이론, 건강관리 등 다양한 강의를 진행하게 된다
앞으로 1년간 매주 목요일 김천대학 본관 6층 강의실에서 교육받게 되며 내년 2월 수료식을 갖게 된다.

23명이 입학한 이번 8기에서 강성원 청원건설() 대표가 원우 회장으로 선출됐으며 김석조 김천시전문건설협회장이 고문으로 선출됐다.

부회장에는 박정회 제로시스템 대표이사와 박영희 송정축산 대표, 총무이사는 신민서 커피나무 대표, 재무이사는 강상열 삼성OA시스템 대표, 감사에는 정환재 감문상회 대표와 박영효 원우, 골프팀장은 김대중 원우, 등산팀장은 김수열 태광광고간판 대표가 선출됐다.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