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김천시체육회 종목별 회장단협의회 창립

김민성 기자 입력 2018.03.09 22:59 수정 2018.03.09 10:59

최한동 초대회장 “협의회 위상제고 및 지역체육 발전 도모”

ⓒ 김천신문
김천시체육회 종목별 회장단협의회가 출범해 9일 오후 6시 김천탑웨딩에서 창립식과 함께 최한동 초대회장을 비롯한 회장단 취임식을 가졌다.

ⓒ 김천신문
이날 행사에는 이철우 국회의원, 김응규 도의회의장, 나기보 도의원, 백성철 시의회 운영위원장을 비롯한 시의원, 송언석 자유한국당 김천당협위원장, 탤런트 박원수 등 내빈과 김천시체육회 박보생 시장, 이춘근 상임부회장, 김동열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임원, 종목별회장단협의회 최한동 회장, 김덕수 최원철 부회장을 비롯한 39개 종목별 회장, 회원 등이 참석해 협의회 출범을 축하했다.

ⓒ 김천신문
댄스스포츠, 농악단, 마술 등의 식전공연 후 황현수 사무국장의 사회아래 열린 창립식 1부는 개회선언, 창립개요, 협회기 전달, 취임사, 축사, 신임임원 위촉장 수여, 꽃다발 증정식, 창립선포, 케이크 커팅, 폐회선언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는 임성일 레크리에이션 강사의 진행아래 흥겨운 화합한마당행사로 펼쳐졌다.

ⓒ 김천신문
김천시체육회 발전에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지원을 위해 창립된 김천시체육회 종목별 회장단협의회는 125일 창립총회를 갖고 집행부를 구성했다. 협의회는 장차 시 관내 뛰어난 선수 발굴과 육성, 김천시 체육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화합, 각종 도단위·전국단위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 사기진작 등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 최한동 회장
ⓒ 김천신문
최한동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부족한 제가 초대회장을 맡게 돼 영광스러움과 동시에 중책에 어깨가 무겁다고 소감을 말하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각 종목별 단체를 이끌고 있는 회장님들의 위상을 제고하고 나아가 지역의 체육발전에 앞장서기 위해 협의회를 구성하게 됐다며 협의회 구성의 취지를 설명했다. 최 회장은 체육종목별 단체회장님들이 화합과 소통해 김천시의 엘리트 체육과 생활체육의 상생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도 밝혔다.

ⓒ 김천신문
김천시체육회 종목별 회장단협의회는 최한동 회장을 필두로 김동열 고문, 김덕수 최원철 부회장, 이영기 이철규 감사, 황현수 사무국장, 이상길 재무차장 등 회장단과 30명의 종목별 회장으로 구성됐다.

창립식 행사 더보기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