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천신문
이날 지난 26일 탑웨딩 신관 3층에서 박선하 이임회장, 김종철 신임회장, 박보생 시장, 이준상 경북사회복지사협회장, 신철원 사)새마을문고 중앙회장, 최한동 김천시체육회협회단체장협의회장 및 각연맹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회장 이·취임식에 앞서 사회복지사협회 회원이며 증산면에 근무하고 있는 박준호 회원의 신기한 마술 공연, 김종철 회장이 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는 모암초 허영란 교장이 단장인 어울림 동아리의 축하 연주로 취임회장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이·취임식은 국민의례, 박선하 회장의 모습을 담은 홍보영상 관람, 이임식, 협회기 이양, 취임사, 공로패 수여, 축사, 임원단 소개 및 선임장 수여, 케이크 커팅 순으로 진행됐다.
박선하 이임 회장은 “2012년 협회가 창립돼 사회복지사 처우개선의 현실화 등 사회복지사의 권익과 처우 향상이 될 수 있도록 6년 동안 최선을 다했으며 이를 통해 민간사회복지 전달체계가 단단해지기를 소원한다”고 했다.
김종철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이 주인 되는 협회를 위해 주어진 임기 동안 최선을 다하겠다. 사회복지사의 정체성 회복을 위해 연대와 네트워크조직 성격을 더욱 강화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천시사회복지사협회는 회장 김종철, 부회장 정재춘 김현심 김미숙 김경희 손정애 임재춘, 감사 문장훈 이수정, 운영위원 김승환 김태자 김태철 김지년 조순남 김성봉 진익선 박분희 위순임 김기홍 도선철, 사무국장 이유진으로 구성돼 3년간 사회복지사협회를 이끌어나가게 됐다.
한편 회장 이‧취임식에 조순남 운영위원이 근무하는 해피쿠키에서 케이크 절단식에 사용되는 케이크를 김기홍 운영위원이 운영하는 고성상사에서 복분자주, 감사인 크로바광고 문장훈 대표가 참가기념품을 후원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