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김천시새마을회 정기총회

김민성 기자 입력 2019.01.29 20:59 수정 2019.01.29 20:59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김천愛 주소갖기 운동 앞장 결의

ⓒ 김천신문
김천시새마을회는 28일 오후 2시 새마을회관 2층 회의실에서 임영식 시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새마을회 각 단체장, 읍면동 회장, 이사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김천신문
이날 정기총회에 앞서 김충섭 시장이 지난 23일 직장공장새마을운동협의회 회장으로 선출된 이양우 회장과 새마을문고 회원들의 추대로 새마을문고 회장 연임에 성공한 정택배 회장에게 축하 꽃다발을 전달했다.
ⓒ 김천신문
이어 정광일 협의회장과 박종말 부녀회장을 필두로 전 회원이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결의문을 낭독했다.
ⓒ 김천신문
정기총회는 2018년도 새마을 업무추진에 대한 실적 보고와 2018년도 세입 세출 결산안 승인, 2019년도 기본사업계획 및 세입 세출예산안을 의결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 김천신문
임영식 회장은 “올해도 새마을사업추진에 전 회원이 힘을 모아 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김천시에서 역점 추진 중인 시민의식 개혁운동과 인구증가 운동에 적극 동참해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 만들기에 앞장서 나가자”고 말했다.
ⓒ 김천신문
김충섭 시장은 “2018년 임영식 회장님을 중심으로 새마을 운동과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하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으며 올해도 새마을운동과 봉사활동을 열심히 수행해 달라“고 말하고 ”김천시에서 역점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시민의식개혁 운동에 새마을회가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