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새마을가족, 시승격 70주년 캠페인 동참 결의

김민성 기자 입력 2019.02.12 23:39 수정 2019.02.12 23:39

인구증가시책·시민의식개혁운동 솔선수범 다짐

ⓒ 김천신문
김천시새마을회는 12일 오후 2시 시청 3층 회의실에서 김천애주소갖기운동과 해피투게더김천운동 동참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가졌다.
ⓒ 김천신문
김천시새마을회 임영식 지회장을 비롯한 임원과 각 읍면동 지도자 및 부녀회장, 문고분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충섭 시장으로부터 받은 시승격 70주년 기념배지를 서로 달아주며 시정추진 협조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 김천신문
정광일 협의회장과 박종말 부녀회장이 대표로 결의문 낭독을 통해 김천시가 시 승격 7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에서 가장 행복한 도시 김천 건설을 목표로 친절, 질서, 청결을 실천하는 시민의식 변화 프로젝트  해피투게더김천  운동에 적극 동참할 뜻을 밝혔다.
ⓒ 김천신문
김충섭 시장은 “김천시 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한 인구증가시책 및 시민의식개선운동에 새마을가족 여러분이 앞장서 적극 협조해줄 것이라 믿는다”며 “우리 후손에게 물려줄 자랑스런 김천을 만들기 위해서는 시민의지를 결집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김천신문
임영식 지회장은 “우리 새마을가족이 다같이 힘을 모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김 시장님과 발맞춰 나가자”고 말하고 “김천시를 홍보하고 시정에 협조하며 늘 응원하고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 김천신문
이어진 간담회에서는 시정에 궁금한 사항이나 바라는 점 등을 이야기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 김천신문
이 자리에서 새마을회원들은 혁신도시정주여건 조성 및 교육환경개선, 출산도우미 자부담금 완화, 시청 앞 주차장 유료화, 타임캡슐 등을 건의했다.
ⓒ 김천신문
ⓒ 김천신문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