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사회종합

김천상공회의소 하반기 회원사 임·직원 가족 대상 역사문화탐방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2.10.24 18:03 수정 2022.10.24 06:03

경남고성 공룡세계엑스포 일원 관람해

김천상공회의소는 지난 10월 22일 김천 관내 회원사 가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회원사 임·직원 가족 대상 역사문화탐방」을 실시했다.



이번 탐방은 공룡 유적지로 유명한 경남 고성의 당항포 관광지를 방문하여 '끝나지 않은 모험'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공룡엑스포 행사장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며,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즐거운 시간이 됐다.



오전 8시 김천상공회의소 주차장을 출발하여 경남 고성으로 향한 일행은 다채롭게 준비된 공룡 모형, 전시관, 영상관, 체험관 등을 관람하며, 가족단위로 자유롭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만끽했다.



이날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공룡퍼레이드와 첨단영상과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복원된 공룡을 만나볼 수 있는 공룡 5D영상관, 오색 빛깔 미디어아트 존, 다양한 공룡이 살아 숨쉬는 공룡 캐릭터관, 다채로운 공룡 체험 등을 체험하며, 흥미로운 하루를 보냈다.



아쉬운 탐방을 마무리하고 버스에 오른 일행들은 자녀와 함께 좋은 추억과 행복한 경험을 해줄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한 상의에 감사를 표했다.



한편, 회원사 임직원 가족 대상 역사문화탐방은 우리나라 곳곳의 역사적 의미를 가진 유적지와 사적지 등을 돌아보며, 우리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체험을 통해 가족이 함께 배우고, 느낄 수 있도록 매년 진행되고 있는 행사이다. 특히, 올해 탐방은 코로나로 지난 몇 년간 진행되지 못한 아쉬움을 털어내고, 가족과 함께 일상으로의 복귀를 준비하는 행사라 더욱 뜻깊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