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미담

지장협김천시지회 ‘연말 사랑 나눔’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2.12.14 09:03 수정 2022.12.14 09:03

푸른 농산 전대모 대표, 이웃 나눔에 앞장서다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김천시지회(지회장 박희만)는 지난 13일 지회 사무실에서 ‘연말 사랑 나눔’ 행사를 가졌다.

ⓒ 김천신문

이번 행사는 응명동에 위치한 푸른농산(대표 전대모)에서 쌀 10kg 40포와 라면(20개입) 100박스를 기탁함으로써 진행되었으며, 각 읍면동 임원들의 추천을 받아 관내 어려운 장애인 회원가정 140세대에 직접 전달하며 연말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연말과 성탄절을 앞두고 장애인들을 위해 매년 따뜻한 마음으로 후원을 해주고 있는 전대모 대표는 “제법 쌀쌀해진 날씨와 코로나 재유행으로 인해 힘들기도 하겠지만 든든한 밥 한 끼와 라면을 통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 김천신문

박희만 지회장은 “장애인들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계신 전대모 대표님에 정말 감사드린다.”며 “가가호호 방문하여 후원 물품과 함께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 뜻 잘 전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푸른농산에서는 기운찬골드, 삼호휴믹스, 금메달퇴비, 그린나래 등 유기질 비료를 판매하는 친환경 농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매년, 쌀, 친환경비료, 유기농자재 등을 농민단체에 지원하여 농가소득 증대에 큰기여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