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박용완 이장 , 희망 나눔 기금 기탁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2.12.16 14:41 수정 2022.12.16 02:41

제4회 아버지와 자전거 자선음악회 수익금 전액 기탁

16일(금), 대항면 관내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이장으로 마을에 봉사하고 있는 박용완 이장은 제4회 아버지와 자전거 자선음악회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 1,500,000원을 󰡔희망2023나눔캠페인󰡕 기금으로 대항면에 기탁했다.

자전거와 아버지 까페 - 박용완 이장

이번 성금 기탁은 마을 주민들 중 소외된 이웃과 주민들을 위해 매년‘아버지와 자전거 자선음악회’에서 나온 수익금 전액을 대항면으로 기탁하고 있다. 카페 아버지와 자전거에서는 이번 행사가 네 번째 자선음악회로 지속적인 이웃돕기 실천을 위해 힘쓰고 있다.

박용완 이장은 “한파가 밀려와 많이 추운 겨울이 되고 있지만 이웃들과 함께하면 따뜻한 겨울을 날수 있을 것 같아 기부를 하고자 한다.”고 말하며 “많은 이웃과 함께하는 대항면을 위해 언제나 적극 협조하고 ‘Happy Together’ 의 김천 슬로건 취지에 맞는 모두가 행복한 대항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희망을 전했다.

최정숙 대항면장은 “다들 어려운데 이렇게 이웃을 위해 기탁에 동참하여 주신 것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하며, “행정에서도 주민과 함께 협조하여 따뜻한 대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