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금동체육회는 지난 16일 양금동행정복지센터에서 양금동 기관·단체·주민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양금동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해를 마무리하며 김천시 주요 시책, 시민체육대회 등에 적극 협조해 준 각 기관·단체 및 주민들을 격려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김충섭 김천시장, 이우청 도의원, 김석조 시의원, 김세호 시의원이 함께 참석하여 주민 화합의 한마당 축제로 진행되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올해는 최근 김천~문경 간 고속철도 최종 확정 등을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이뤄낸 한해였다. 이렇듯 우리 시 주요 역점시책이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여러분을 비롯한 시민 모두가 함께 노력해 준 덕분이다. 앞으로도 현장에서 시민과 소통하면서 공감하는 시민 중심의 행정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한일 체육회장은 “최근 몇 년간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며 양금동을 화합으로 이끈 이재수 양금동장 이하 직원들 및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더욱 더 발전 하는 양금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수 양금동장은 “이번 양금동 송년의 밤 행사를 통해 기관·단체 및 주민들의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양금동 발전을 위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