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사랑은 나누고 행복은 더하고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2.12.20 14:04 수정 2022.12.20 02:04

대신동 주민자치위원회·보장협의체 이웃돕기 성금 기탁

대신동 주민자치위원회와 대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은 20일 김천시청을 방문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며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150만원을 기탁했다.

ⓒ 김천신문

대신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주민자치센터 활성화 및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단체로, 이번 성금은 그동안 각 단체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모아둔 위원들의 회비로 마련되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보장협의체 문장훈 위원장은 “적은 금액의 성금이지만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가정에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뜻을 밝혔고, 주민자치위원회 최규탁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회원들의 작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대신동 주민자치위원회 그리고 보장협의체 위원장님과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한편, 김천복지재단에 기탁된 성금은 긴급지원사업과 희망복지공동체 지원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