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아포사랑나눔회, 사랑의 희망물품 전달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3.01.16 11:25 수정 2023.01.16 11:25

아포읍 아포사랑나눔회는, 지난 13일 오전 아포읍 관내에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아포사랑나눔회는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으로 백미, 라면, 화장지 등 생필품을 준비해 관내 저소득층 이웃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으로 아포읍 관내 18가구를 직접 방문해 안부를 물으며 물품을 전달했다.



박근배 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설 명절만큼은 관심과 마음의 온기가 전달되어 소외된 이웃 없이 누구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회원들의 작은 정성으로 십시일반 모아 마련했다.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과 관심을 나누고 이웃과 함께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인 아포읍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매년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해주시는 아포사랑나눔회에 깊이 감사드린다.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모두가 함께 웃으며 풍성한 사랑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지역 주민 모두가 행복한 아포읍을 만들기 위해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고향사랑을 실천하고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가자는 취지로 뜻을 모아 2007년 창립한 아포사랑나눔회는, 매년 연말, 명절 등 정기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