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포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6일 아포읍행정복지센터에서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사업으로 ‘설맞이 떡국 밀키트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박석현 위원장을 비롯한 위원 20여명이 참여하여 설 명절 드실 수 있도록 떡국 밀키트를 만들어 어려운 이웃 12가구에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이번 밀키트에는 내고향 실버타운에서 제공한 두부와 빵, 푸드팩토리에서 제공한 컵과일을 더하여 설 명절 풍성한 선물이 되었다.
박석현 위원장은 “이번 설에 홀로 계신 어려운 이웃이 소외되지 않고 따뜻하게 지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회원 모두가 함께 준비한 선물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바쁜 일정에도 참여해 봉사활동을 해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현인 아포읍장은 “바쁘신 데도 불구하고 보장협의체 위원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우리 이웃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고 따뜻한 손길이 전해지는데 보장협의체가 앞장 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포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여 시민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매월1회 이상 반찬 나눔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도배, 장판, 싱크대 교체 등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