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포읍 주민자치위원회는 7월 14일 금요일 아포농협 친환경 유통센터 2층 회의실에서 윤영수 시의원, 성기호 조합장, 박대식 아포치안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 주민자치위원회 회칙 개정을 위한 의견 조회 ▲ 3월 회의에서 선정된 통로박스 환경정비 벽화 주제 선정(한쪽 면에는 원창뜰 쌀 수확, 반대쪽 면에는 자두, 포도 이미지) ▲ 농공단지 입구 터널 박스 벽화를 위한 주민참여 제안사업 신청 등에 대해 열띤 토론과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윤영수 시의원이 함께해 “아포읍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우리 읍의 특성을 반영하는 특화사업을 발굴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으며, 박대식 아포치안센터장은 “주민들이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발적으로 읍 발전을 위해 회의에 참석해 의견을 나누는 것에 대해서 큰 감명을 느꼈다.”라고 말했다.
박용국 주민자치위원장은 “통로박스 벽화에 그려질 원창뜰 벼와 읍 특산물인 자두와 포도가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주민들과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의견 제시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현인 아포읍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바쁘신 가운데에서도 모여주신 주민자치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주민자치위원회 통로박스 벽화 특화사업이 원만히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