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스포츠 행사

‘2023 김천시체육회 시상식 개최’

이남주 기자 입력 2023.12.13 10:19 수정 2023.12.13 10:19

체육인의 땀과 노력으로 나날이 발전 해나가는 김천시 체육회

‘2023 김천시체육회 시상식’이 지난 12일 김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최한동 김천시체육회장, 김동열 수석부회장 및 부회장단, 재정발전위원, 홍성구 시장권한대행, 오세길 김천시의회 부의장 및 시의원, 최병근 도의원, 각 종목별 회장 및 전무, 각 읍면동 체육회장, 이은직 경북보건대학교총장, 공현주 김천교육지원청 교육장, 및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최고의 한 해를 마무리하며 체육인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천시체육회는 2023년 민선 2기 시작과 함께 한 해 동안 각종 대회 유치는 물론 우수한 성적을 거양, 성과와 반성을 바탕으로 한 차원 높은 발전을 도모하며, 한 해 동안 스포츠도시 김천을 빛낸 체육인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돼 의미가 깊다.


김천시체육회 최성호 사무국장의 사회로 내빈소개, 경과보고, 종목별회장 인준서 수여, 표창장 시상, 포상금 수여, 인사말,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간략하게 진행됐다.


김천시 회원종목단체장에 새롭게 선출된 전세흥 김천시수영연맹 회장, 김태섭 배구협회장, 소영섭 롤러연맹 회장, 이수희 우슈협회장, 이창훈 김천야구소프트볼협회장, 김영규 김천시스쿼시연맹 회장, 유선태 합기도협회장, 강성구 프리테니스협회장, 권정원 한궁협회장으로 인준됐다.


104회 전국체전에서 김천시 위상을 높인 시장 감사패에는 이석종 율곡고 다이빙부 코치, 황수종 김천생명과학고 자전거부 코치, 장영수 시청 배드민턴단 코치가 수여하였고, 김천체육발전에 앞장선 송연호 감천면체육회장, 김종철 사격연맹 회장, 박흥우 김천체육회 이사에게 의장 표창패, 황현수 김천시체육회 부회장, 문종호 태권도협회장에게 경상북도체육회 표창패를 수여했다.


김천시체육 발전에 앞장서 온 김영란 김천시체조협회장, 박성태 복싱협회 수석부회장, 신도윤 보디빌딩협회 부회장, 김은주 국학기공협회 부회장, 전종현 태권도협회 전무이사, 유호상 역도연맹 전무이사, 이경희 그라운드골프 전무이사, 김윤옥 파크골프협회 재무이사, 강동훈 씨름협회 경기이사, 이명운 우슈협회 이사, 정은수 롤러스포츠연맹 이사, 유정남 소프트테니스협회 이사, 유종식 볼링협회 총무이사, 이호선 풋살협회 기획이사, 윤채혁 김천생명과학고 자전거부 선수, 오현석 사격연맹 선수, 이현수 율곡동체육회 수석부회장, 김기권 감천면체육회 수석부회장, 이근보 부항면체육회 부회장, 이대겸 증산면체육회 부회장, 허은 평화남산동체육회 부회장, 김종용 농소면체육회 총무, 김종우 봉산면체육회 총무, 김덕조 아포읍체육회 총무, 최영식 구성면 체육회 총무, 임종복 남면체육회 부회장, 장혜영 생활체육지도자, 백강숙 생활체육지도자에게 김천시체육회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2023년도 도민체전에서 우수 성적 거양에 기여한 우수선수 육성 지도자인 송정헌 육상연맹 전무이사, 김진하 핸드볼협회 전무이사, 양성대 유도회 전무이사, 박정회 골프협회 전무이사, 최순석 궁도협회 전무이사, 권정연 수영연맹 전무이사, 강주영 테니스협회 전무이사, 백남일
족구협회 전무이사, 백설암 배드민턴협회 전무이사, 이민승 축구협회 전무이사, 김효정 승마협회 전무이사, 이광언 검도회 전무이사에게 포상금 삼십만원씩 지급했다.


최한동 회장은 “그동안 김천시 체육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 성과로 경북도민체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고, 전국체전에서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두는 등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내년에는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여기 있는 체육인들이 한마음으로 똘똘 뭉쳐주시길 바란다. 특히 오는 2025년 경북도민 체전이 김천에서 개최된다. 도민체전이 최고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입니다. 김천 체육인 여러분들이 많은 관심과 성원도 부탁드린다”고 했다.


홍성구 시장권한대행은 “민선2기 최한동 체육회장님이 취임하면서 1년간 스포츠도시 위상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김천시가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최고의 한해를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최한동 회장님 이하 직원, 오늘 수상하신 수상자, 김천체육을 사랑해주는 체육인 함께 했기에 가능했을 것이라 생각한다. 김천시는 체육회와 함께 내년에 더 좋은 성적과 스포츠 도시 위상을 높이는데 앞으로 나아가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