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우리동네 소식

지례면 노인회, 2023년 정기총회 개최

이남주 기자 입력 2023.12.20 10:57 수정 2023.12.20 10:57

경로당 보조금 집행 기준 및 정산 교육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 지례면 분회(분회장 김현구)는 19일 예지원(구 면민 공동이용시설)에서 관내 25개 경로당 회장, 총무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노인강령 낭독을 시작으로 내빈 인사 말씀, 면 행정복지센터 공지 사항 전달, 경로당 보조금 정산 교육, 2023년 결산보고, 자체 회의 순으로 진행했다.



면에서는 희망 2024 나눔 운동(캠페인) 성금과 김천 愛 주소 갖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 달라고 당부하고, 경로당 활성화와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경로당 운영 보조금 집행 기준 및 정산 방법 등을 설명하여 보조금의 올바른 집행과 정산 방법을 강조했다.

김현구 분회장은 “한 해 동안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생활을 위해 늘 봉사해 주신 경로당 회장, 총무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추운 겨울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새해에도 지례면 노인회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정임 면장은 “경로당 운영을 위해 노력해 주신 김현구 분회장님을 비롯하여 경로당 회장, 총무님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경로당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시책 발굴과 지원에 힘쓰겠으며,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가정에 행복과 건강을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