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행사

재경김천향우회 회장 이·취임식

권숙월 기자 입력 2015.01.30 06:16 수정 2015.01.31 06:16

이홍기 회장 이임-이상춘 회장 취임

@IMG13@재경김천향우회 정기총회를 겸한 회장 이·취임식이 29일 오후 6시30분 서울 강남구 소재 군인공제회관에서 열렸다.

25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는 시정동영상 상영, 바리톤 박성훈·이홍석 성악공연 감상 등의 식전행사를 마치고 정기총회에 들어갔다.

천병태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된 정기총회는 내빈 소개, 국민의례에 이어 민오임, 신경호, 김진길, 윤점채, 민경준 등 재경김천향우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많은 회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순서를 가졌다.

↑↑ 이홍기 회장 대회사
ⓒ i김천신문
총회는 이홍기 회장 대회사, 박보생 시장 격려사, 이철우 국회의원, 김병철 시의회의장, 전옥상 대구경북시도민회장의 축사 순서를 가졌으며 결산보고, 감사보고에 이어 대덕면 출신으로 ㈜SCL 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이상춘 상록수장학재단 이사장을 회장으로 선출했다.

↑↑ 이상춘 신임 회장이 이홍기 전 회장에게 감사패 전달
ⓒ i김천신문
↑↑ 이철우 의원 축사
ⓒ i김천신문
↑↑ 박보생 시장 축사
ⓒ i김천신문
↑↑ 김병철 의장 축사
ⓒ i김천신문
이어진 회장 이·취임식에서는 2년 임기를 마치고 이임하는 이홍기 회장이 취임하는 이상춘 회장에게 향우회기를 인수인계하고 이상춘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한 후 이홍기 전임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참석한 내빈과 함께 축하케이크를 절단했다.
↑↑ 이홍기 회장이 이상춘 회장에게 기 전달
ⓒ i김천신문
↑↑ 이상춘 회장
ⓒ i김천신문

공식행사 후엔 축하공연을 감상하며 만찬을 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가운데 경품 추첨 순서도 가졌다.

한편 자수성가한 김천인으로 상록수장학재단을 설립, 운영하며 고향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데 취임사를 통해서도 재경김천향우회와 김천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 이홍기 회장 대회사
ⓒ i김천신문
↑↑ 이상춘 회장 취임사
ⓒ i김천신문
↑↑ 이상춘 회장
ⓒ i김천신문
@IMG12@@IMG11@@IMG14@@IMG15@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