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스포츠 학생체육

감천초, 스크린골프장 개장

권숙월 기자 입력 2015.08.28 09:26 수정 2015.08.28 09:26

방과후 교육 활동 통해 골프 꿈나무 육성

ⓒ 김천신문
 감천초등학교 스크린골프장이 개장돼 지난 24일 개장식을 가졌다. 양정규 감천초 총동창회장, 이우청 시의회 예산결산위원장, 김재경 감천면장, 백형근 감천면체육회회장, 관내 기관장, 학부모, 학생,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감천스크린골프장 개장식을 가진 것.

ⓒ 김천신문
 이날 개장한 스크린골프장은 ㈜골프죤이 전국 각 시도에 스크린골프 시설을 기증하는 사업으로 감천초가 응모해 선정된 것이다. 스크린골프장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실내골프연습장(4타석, 야외 4타석) 옆의 교실을 리모델링해 설치했다.

 
ⓒ 김천신문
감천초는 지난해 베네치아골프&리조트와 자매결연을 체결한데 이어 올해 애플밸리컨트리클럽과 자매결연을 체결, 학생들이 연습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실내 스크린골프장에서도 간접 체험을 통해 기초를 다지는 지도가 가능하도록 했다.
양정규 총동창회장은 “후배들이 골프를 더 잘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는 요지의 인사를 했다.

ⓒ 김천신문
 김창배 교장은 “앞으로 방과후 교육 활동을 통해 골프 꿈나무를 육성하고 교직원, 학생, 학부모, 지역민이 함께하는 골프교실을 운영해 삶의 질 향상을 시키는 중심센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