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김천신문 |
|
김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3일 오후 6시 30분 대학본관 6층 다비드홀에서 최고경영자과정 6기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입학식은 국민의례, 학사보고, 환영사, 축사, 평생교육원 신현석, 강수정 강사의 축하공연,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입학식 후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앞으로의 학사일정을 알아보고 회장단 선출의 시간을 가졌다.
강성애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최고경영자 과정의 교육프로그램은 지역의 CEO 분들이 최고의 경영인으로 갖춰야할 전문지식과 조직 및 기업을 효율적으로 관리 운영하는데 필요한 소양 지식을 갖출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나아가 원우 분들의 소통의 자리를 만들어 최상의 인적 네트워크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며 “이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학교발전, 지역사회 발전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관심과 열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동희 총교우회장은 축사를 통해 “6기 원우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학업에 충실해 영광스러운 졸업을 하길 바란다”고 인사하고 “총교우회는 더 활발하고 화합된 분위기를 유지해 나갈 것이며 모두 단합해 총교우회가 무궁한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사랑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1년 과정의 김천대 최고경영자과정은 필요로 하는 정보 제공은 물론 경영 능력 배양을 위한 이론과 기법 등을 교육한다. 기업경쟁력 향상과 지도자가 갖춰야할 덕목 향상을 위해 국내 각계각층의 저명인사를 강사로 초청해 리더십, 경영이론, 건강관리 등 다양한 강의를 진행하게 된다.
앞으로 1년간 매주 목요일 김천대학 본관 6층 강의실에서 교육받게 되며 내년 2월 수료식을 갖게 된다.
이번 기에는 기업, 의료, 금융, 공무원 등 총 31명이 입학했으며 권기철 주)영화 대표이사가 6기 회장으로 선출됐다.
정동배(LG베스트샵 대표), 박인숙(아레테 플라워카페 대표), 황현수(김천시수영연합회장, 세한 대표), 우문향(직지컨벤션 대표), 김규일(세원이엔지 대표), 임재영(김천축협 상무), 고원식(대성플라스틱 대표), 구본정(삼성화재), 권용화(한국철강 대표), 김기동(롯데푸드 과장), 김명옥(시립소년소녀합창단 지휘자), 김영기(KT&G 김천공장 공장장), 김용엽(태광중기 대표), 김재수(광성주유소 대표), 김철훈(전 김천시청 기획예산담당관), 송치종(승민유통 대표), 안남식(명인건축 대표), 안정수(명성전력 대표), 이병춘(대광푸드 대표), 이상근(광민산업 대표), 이영인(우리호두 대표), 이영희(삼성생명 FC), 전철규(경희건설 대표), 정성욱(대구지법 김천지원 사무관), 정유진(샘물노인복지센터 대표), 최갑원(SDR-황금맷돌 대표), 최동남(현대항공여행사 실장), 최중기(김천제일병원 원무과장)등 31명이 등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