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도의회

경상북도의회 박선하 도의원,

이남주 기자 입력 2023.01.16 17:01 수정 2023.01.16 05:01

설 명절 맞아 관내 장애인종합복지관에 사랑의 물품 전달

박선하 경상북도의원(비례)은 의회사무처 직원들과 함께 1월 16일(월)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김천시 대광동에 위치한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민)을 방문해 따뜻한 나눔의 정을 나눴다.

ⓒ 김천신문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행복한 미래를 장애인과 함께하기 위해 2005년 김천시가 건립하고 한국지체장애인협회가 위탁운영을 맡아 1만여 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사회 내 장애인복지관의 대표적인 기관으로 성장하였다.

이날 박선하 도의원은 설 명절 위문품을 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한 후, 장애인과 시설종사자들의 고충을 경청하고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했으며,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도의회에서 준비한 생필품 등 위문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선하 도의원은 ”소외된 사람 없이 우리 주변 이웃들 모두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위문품을 마련했다“면서,”취약계층에 대한 맞춤형 복지서비스 체계 구축을 통해 장애인복지의 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설 것이며, 앞으로도 장애인분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기울이며 정책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