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종합 미담

꽁지환경늬우스, 겨울 추위 녹이는 따뜻한 손길 전해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4.01.23 11:26 수정 2024.01.23 11:26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100만 원 기탁

김천복지재단은 지난 22일 꽁지환경늬우스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꽁지환경늬우스에서 고철과 폐지를 꾸준히 모아 생긴 수익금으로 마련돼 의미를 더했으며, 이재용 대표는 매년 꾸준한 기부활동을 펼쳐오고 있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모범이 되고 있다.

이재용 대표는 “고철과 폐지를 모아 환경도 보호하고,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어 뿌듯하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경하 복지기획과장은 “매년 잊지 않고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이재용 대표님 덕분에 지역사회가 훈훈하다.”라며“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을 이어받아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다양한 특화사업을 시행하여 시민들이 희망을 품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천복지재단은 다양한 복지 욕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김천형 사회 기반 시설(SOC) 긴급 지원사업, 희망 복지공동체 지원사업, 맞춤형 후원 결연사업, 복지 차량 지원사업 등을 실시하며 지역 주도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