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음악 종합

한일여고, 제24회 여성가족부장관기 전국태권도대회(품새) 1위

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5.03.21 16:48 수정 2025.03.21 04:48

여성가족부장관기 전국태권도대회에서 고등부(품새) 단체전 금메달 수상

한일여자고등학교는 지난 19일, 강원도 삼척에서 개최된 제24회 여성가족부장관기 전국태권도대회 품새 부문에 출전하여 고등부 단체전 금메달(2학년 황인서)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우수한 태권도 선수들이 모여 기량을 겨루는 권위 있는 대회이다. 품새 부문 고등부 단체전에 출전한 한일여고 2학년 황인서 학생은 뛰어난 집중력과 완벽한 합으로 훌륭한 팀워크를 보이며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 황인서 학생이 보여준 유연한 동작과 강인한 기백은 심사위원과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황인서 학생은 "팀원들과 함께 흘린 땀이 헛되지 않고 좋은 결과로 이어져 정말 기쁩니다. 함께 응원해 준 친구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이어질 개인전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어 꼭 국가대표에 선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며 감사와 포부를 밝혔다.


김현숙 교장은 "우리 학생이 전국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매우 자랑스럽습니다”며 "작년에 이어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황인서 학생에게 많은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더 크게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학교에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